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6월 공모주 청약일정과 주요 산업분야 분석.

by 즐거운소식 2021. 5. 30.

■ 6월 신규상장 공모주 주요 분야

매월 신규상장 종목의 공모주 청약일정을 확인하다 보면 최근 주식 시장의 관심분야를 파악하는데 유용한데요. 6월은  반도체, 바이오, 메타버스 등 요즘 가장 핫한 분야 위주의 모습이네요.

 

오늘을 6 공모주 청약일정관련 업체별 일자와 업종 그리고 주간사와 종목코드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한 자료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최근 조사에 따르면 공모주는 상장 첫날에 매도했을때 수익률이 가장 좋으며 약 90%의 평균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6월 공모주 청약일정

6월 공모주 청약일정 정리한 리스트입니다. 6월에는 코스닥에 시장에 신규로 상장할 종목이 7종목 있으며 코스피시장은 코로나 진단키트로 급성장한 에스디바이오센서가 있습니다.

 

6월 상반기에는 반도체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엘비루셈과 라온테크, 영상처리 솔루션 개발업체인 이노뎁 등이 공모주 청약이 예정되어 있으며 하반기에는 코로나 진단제품을 10종이상 보유하고 있고 매출이 1조가 넘는 의료용 체외진단 전문 에스디바이오센서 및 요즘 핫한 메타버스 관련 업종인 맥스트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공모주만 봐도 최근 핫한 산업분야가 한번에 보이죠.

 

공모주 청약방법과 더 받기 위한 우대조건에 대해서는 이전에 포스팅한 자료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공모주 청약방법과 청약 더받는 우대조건 정리.

■ 공모주 청약에 쏠리는 관심 최근 신규 상장사의 공모주 청약경쟁률이 10 00:1이 넘는등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매력적인 업체의 주식을 상대 적으로 저평가된 가격으로

pjy7910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