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일상이야기

무료 타로점 보기 4개 사이트와 어플 모음

by 즐거운소식 2023. 7. 20.

[목차]

1. 무료 타로점 보기 사이트 #1

2. 무료 타로점 보기 사이트 #2

2. 무료 타로점 보기 어플

3. 무료 오늘의 운세 사이트 참고

1. 무료 타로점 보기 사이트 #1

무료 운세 사이트 중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신한라이프에서도 무료 타로점 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신한라이프 운세의 경우 그냥 "신한라이프"로 검색해서는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검색창에 처음부터 "신한라이프 운세"로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혜택 아래 생활서비스 운세/사주로 찾으시는 게 쉽습니다.

 

홈페이지를 조금 내려보면 생활 운세에 있는 오늘의 타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카드 1장으로 운세를 보는 무료 타로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타로점 보기 외에도 평생, 월간, 토정비결, 부자되기, 운명의 배우자 찾기 등 다양한 무료 운세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료 타로점 애정운 보기를 원하시면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네이트운세로 검색해 홈페이지로 들어간 후 무료운세 애정/궁합 오늘의 타로 인연운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2. 무료 타로점 보기 사이트 #2

다음으로 다양한 무료 타로점 보기 사이트로는 포춘에이드와 TarotSecret이 있는데요. 포춘에이드의 경우 무료운세 아래 타로로 들어가면 오늘의 종합운, 연애운, 금전운, 행운의 장소, 결혼 등 오늘의 운세부터 애정, 재물운까지 정말 다양한 타로점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arotsecet에서도 오늘의 타로점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는 특이하게 카드 다시 섞기 기능도 있고 다른 무료 타로점은 카드 1장만 선택하는데 비해 여기는 3장을 선택해서 가까운 과거와 함께 오늘의 점을 굉장히 상세하게 설명해 줍니다. 단점은 오늘의 타로점 빼고는 유료라는 점인데요. 그래도 오늘 운세로는 가장 기능이 좋은 것 같습니다.

3. 무료 타로점 보기 어플

요즘은 스마트폰에 어플만 설치하면 누구나 무료 타로점 보기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에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검색창에 "타로"로 검색하시면 엄청나게 많은 무료 타로 어플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우봇, 타로마스터 오늘의 타로, 오즈의 타로, BOIM 타로, 포스텔러, 타로카드 타로점 어플 등 많은 어플 등이 있으며 어플 내 기능 중에 유료도 있지만 오늘의 운세 타로 등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많은 무료 기능이 있으니 몇 가지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시고 평소 자주 사용하는 무료 운세 기능이 있는 어플만 살려두고 나머지는 삭제하시면 됩니다.

4. 무료 오늘의 운세 사이트 참고

무료 타로점 외에도 삼성생명 운세톡톡, NH농협은행 라이프스토리, 뽐뿌 무료운세, 온라인뉴스 등 오늘의 운세뿐만 아니라 사주팔자, 연애운, 궁합 토정비결까지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오늘의 운세 무료 사이트 내용은 이전에 올린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띠별 오늘의 운세는 신문사이트에 대부분 있습니다.

 

띠별 오늘의운세무료보기와 사주팔자,연애운 등 무료 사이트 7개

오늘의 날씨와 함께 띠별 오늘의 운세는 검색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2위를 다툴정도로 인기가 많은 검색어인데요. 다음이나 네이버 등 대부분의 검색사이트와 신문 사이트 등에서 띠별 오늘의

pjy7910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