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유용한이야기

띠별 오늘의운세무료보기와 사주팔자,연애운 등 무료 사이트 7개

by 즐거운소식 2022. 6. 3.

오늘의 날씨와 함께 띠별 오늘의 운세는 검색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2위를 다툴정도로 인기가 많은 검색어인데요. 다음이나 네이버 등 대부분의 검색사이트와 신문 사이트 등에서 띠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늘의 운세 뿐만 아니라 사주팔자, 연애운, 궁합, 토정비결까지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7개의 특징과 함께 무료 타로점 보는 방법도 소개해 드릴게요.

 

같은 띠라도 사이트별로 약간씩 설명이나 운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고 나한테 맞는 곳을 찾는 것도 좋은 재미죠. 참고로 무료운세를 이용하는데 별도 가입이 필요없는 사이트들입니다.

1. 삼성생명 운세톡톡

삼성생명 라이프에서는 띠별 오늘의 운세뿐만 아니라 꿈자리 해몽, 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궁합, 운명의 사랑 찾기 등 정말 다양한 무료운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특히 운명의 사랑 찾기에서는 월별로 애정운의 정도와 조심해야 할 점 그리고 어떤 장소에서 만남이 이뤄질지 또 언제 고백이나 프러포즈를 하면 좋은지까지도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연애에 관심이 많은 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서비스죠.

 

검색사이트에서 삼성생명으로 치시면 찾기가 어렵고요. 삼성생명 무료운세나 운세톡톡으로 조회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라이프탭 아래에 있는 운세톡톡으로 들어가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2. 네이트 무료운세

네이트 운세 중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무료운세에서 띠별 오늘의 운세, 별자리운세 궁합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네이트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보기 힘든 어제, 내일, 주간, 월간 운세를 볼 수가 있습니다. 어제 운세를 보면서 어제께 잘 맞아떨어졌는지 확인도 할 수 있고 내일이나 다음 주 걸 미리 보면서 참고도 할 수 있죠.

 

단점은 무료운세 탭에 있는 서비스만 무료고 평생사주, 신년운세 등은 유료니 무료운세 안에 있는 것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NH농협은행 라이프스토리

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도 정말 엄청나게 많은 운세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는데요. 평생운세, 토정비결, 재물운, 연애운, 혈액형, 궁합 등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대부분의 운세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건 꿈자리 해몽 서비스를 키워드 검색으로 지원하고 있어 꿈속에서 중요한 키워드 몇 개를 적어 넣으시면 바로 해몽 결과를 볼 수 있죠.

 

찾는 방법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라운드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바로 아래에 라이프스토리가 나타납니다. 거기서 운세를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돼요. 다만 금융사이트다 보니 처음 실행하실 때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는 자동으로 되요.

4. 뽐뿌 무료운세

뽐뿌 무료운세에서도 띠별 오늘의 운세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하고 특이한 운세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사주팔자나 토정비결 외에도 로또운세, 혈액형 궁합, 첫 데이트 궁합, 고스톱 운세, 꽃점 등 이름부터 특이하면서 왠지 관심을 끄는 재미난 운세가 정말 많습니다.

 

검색하실 때 뽐뿌로 치시면 메인 화면이 나와서 찾기가 어렵고요. 뽐뿌 무료운세로 조회하셔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5. 신한라이프 운세/사주

정말 유명하지만 막상 검색사이트에서 찾기가 어려운 신한라이프 운세사주 서비스에서도 애정운, 내사랑 반쪽찾기, 부자되기, 평생운세, 월간종합운세 등 정말 다양한 운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한라이프 운세사주 서비스를 찾는 방법은 네이버나 다음에서는 찾기가 어렵구요. 구글에서 "신한라이프 운세"로 검색하시면 가장 상단에 사이트 링크가 나타납니다. 그냥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는 찾기가 어려워요. 거의 불가능하죠.

6. OK캐시백 두품&쿠폰 운세

OK캐시백 앱에서도 다양한 오늘의 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 등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원래는 포인트를 사용해서 이용해야 하지만 OK캐시백앱 안에 있는 두품&쿠폰에서 캐시백운세 포인트를 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여긴 앱도 설치해야 하고 가입도 해야 해서 평소 OK캐시백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7. 뉴스와 일보 띠별 오늘의 운세

거의 대부분의 온라인 뉴스와 일보 사이트에서 띠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부산일보, 중앙일보, 조선일보, 세계일보, ytn, 글로벌경제신문, 아주경제, 매일신문 등 검색사이트에 신문 사이트 이름과 띠별 운세를 치시면 각 신문사별 띠별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보실 수 있어요.

8. 무료 타로점 볼 수 있는 사이트

마지막으로 타로점 혹은 타로카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꽤 많은데요. tarotsecret 사이트에서 오늘의 타로점을 가입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카드 세장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데 특히 카드의 움직임이 아주 리얼해서 보는 맛이 있습니다. 설명도 아주 상세하게 되어 있죠.

 

캘틱크로스, 사랑, 직업, 금전, 양자택일 등의 타로점은 회원가입을 해야 하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앞서 언급한 삼성생명 운세톡톡이나 신한라이프에서도 오늘의 타로, 월간타로, 상대의 속마음, 고민해결 등 다양한 종류의 타로점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