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5월 공모주 청약일정 정리한 자료에요.

by 즐거운소식 2021. 4. 29.

■ 5월 신규상장 공모주 주요 분야

매월 신규상장 종목의 공모주 청약일정을 확인하다 보면 최근 주식 시장의 관심분야를 파악하는데 유용한데요. 4월 공모주 청약은 SK아이이테크놀로지 상장으로 인해 뜨거웠다면 5월은 눈에 확띄는 종목은 없지만 종목이 10개나 되고 업종도 반도체, 바이오, 스팩 등 요즘 가장 핫한 분야 위주의 모습이네요.

 

오늘을 5 공모주 청약일정관련 업체별 일자와 업종 그리고 주간사와 종목코드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한 자료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5월 공모주 청약일정

5월 공모주 청약일정 정리한 리스트입니다. 5월에는 코스닥에 시장에 신규로 상장할 종목이 9종목 있으며 코스피시장은 스팩이 하나 있네요.

 

5월의 경우에는 공모주 청약이 대부분 상반기에 몰려있는데요. 반도체 로봇시스템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라온테크, 반도체검사용 세라믹STF 제작과 납품사업을 영위하는 샘씨엔에스, 먼지와 온도 등 센서모듈을 제조하는 삼영에스앤씨와 의료용 진단장비 사업을 영위하는 진시스템과 스팩 등이 상반기에 청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제약사 임상시험 수탁사업을 영위하는 에이디엠코리아가 25일에서 26일 양일간 일정이 잡혀있으니 참고하세요.

 

공모주 청약방법과 더 받기 위한 우대조건에 대해서는 이전에 포스팅한 자료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공모주 청약방법과 청약 더받는 우대조건 정리.

■ 공모주 청약에 쏠리는 관심 최근 신규 상장사의 공모주 청약경쟁률이 10 00:1이 넘는등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매력적인 업체의 주식을 상대 적으로 저평가된 가격으로

pjy7910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