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일상이야기

완전 웃긴 유머 모음집 50개 데이트용 #1

by 즐거운소식 2022. 7. 28.

오늘은 완전 웃기 유머 모음집 50개 중 데이트할 때 사용하기 좋은 유머 10개를 모아보았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어색하거나 대화의 주제가 떨어졌을 때 이용하기 좋은 유머이지만 타이밍과 상황이 나쁘면 역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 유머 모음집 중에서 가장 입에 잘 붙는 걸 기억했다가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목차]

1. 완전 웃긴 유머 모음집(데이트용 10개)

2. 데이트 분위기를 편안하게 하는 방법

3. 긴장감을 풀어주는 데이트 장소

 

 

1. 완전 웃긴 유머 모음집(데이트용 10개)

1. 한 환자가 의사 선생님에게 저한테 비밀이 있는데 저는 방귀를 뀌어도 희한하게 냄새도 안 나고 소리도 안 나요. 여기서도 여러 번 뀌었는데 아무도 몰라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의사 선생님이 그럼 이 약을 먹고 3일 후에 봅시다라고 말하며 환자를 돌려보냈다.

 

며칠 후 환자가 찾아와 선생님 방귀가 줄기는커녕 이제는 냄새마저 심해졌어요라고 따지자. 의사 선생님 하는 말 "자 이제 코는 고쳤으니 귀를 고쳐봅시다."

 

2. 평소 딸아이가 사고를 많이 쳐서 고민인 부모는 그날도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든 딸을 보고는 예쁜 옷을 입히면서 너 오늘부터 우리 딸 아니다고 하며 차에 태워 멀리 떨어진 공터로 갔습니다. 그리고 딸을 내려두고 앞으로 너는 우리 딸이 아니니 아빠라고도 하지 말라고 하며 차를 타고 갔죠.

 

그러자 딸이 차를 막 쫓아오는 거예요. 아! 이제 반성하고 죄송하다고 하려는가 보다 하고 못 이기는 척 창문을 여니 딸이 하는 말 "아저씨 죄송한데 고아원까지만 좀 태워주세요"

 

3. 집 앞에 20년 이상 운영 중인 수타짜장면 중국집은 정말 맛은 좋은데 손님이 없습니다. 그래서 하루는 사장님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학교 후배 40명을 모아 그 중국집에 찾아갔죠.

 

음식이 나오자 후배들은 면발이 끝내준다며 칭찬 일색이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주문이 나오자 면발이 굵어지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우동면 정도로 굵어졌는데요. 평소 10명 정도의 손님만 받다가 한꺼번에 40명이 들어오니 수타를 치시던 사장님이 쓰러져 버리셨던 거죠. 다음날 중국집 문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쉽니다"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었습니다.

4. 엄마는 운전면허를 딴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은 초보운전자입니다. 그날은 마트도 갈 겸 엄마 운전연습도 도와줄 겸 함께 차를 타고 가고 있었는데요. 마침 아침부터 음주단속을 하는 거예요.

 

경찰관을 보고 당황했는지 어쩔 줄을 몰라하시길래 놀려줄 겸 그냥 기계에다 이름과 행선지를 크게 말하고 후하고 불면 된다고 했죠. 그러자 엄마는 네! 이미자 마트 다녀오겠습니다 후~라고 하셨고 이에 당황한 경찰분은 경례를 하시며 네 안전 마트 하세요라고 답했습니다.

 

5. 친구와 함께 삼겹살을 먹으러 갔는데 옆 테이블에서 돼지껍데기를 먹고 있는 거에요. 한번도 돼지껍데기를 먹어본 적이 없는 나는 먹어봐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펑 소리와 함께 돼지껍데기가 튀어서 저의 앞접시로 떨어졌습니다.

 

저는 당황하며 먹어야 되나 돌려줘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옆 테이블의 한 남자분이 웃으며 한점 먹어보시라고요 라며 느끼한 멘트를 날렸고 그걸 지켜보던 알바생은 갑자기 나타나 저쪽 테이블에서 보내셨습니다라며 한마디 거들었습니다.

 

6번 부터는 유머라고 하기보다는 완전 오글거리는 데이트 멘트예요. 유머와 칭찬이 적절히 섞였기 때문에 분위기가 약간 올랐을 때 사용해 보세요. 강한 정신력가 두꺼운 얼굴이 있다면, 입에서 나오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6. 혹시 영어 이름이 조지 부시 아니에요? 왜요? 제 마음을 조시고 부셔서요.

7. 요즘 굴이 제철이래요. 당신의 얼굴이요.

8. 듣기로는 타지에서 오셨다면서요. 당신이라는 판타지.

9. 최근에 많이 아프셨다면서요. 천국에서 떨어질 때

10. 딸기우유가 좋아 바나나우유가 좋아 아이러브유가 좋아?

2. 데이트 분위기를 편안하게 하는 방법

데이트 그중에서도 첫 데이트만큼 어색함과 설렘이 큰 경험도 없을 텐데요. 상대방과의 만남이 아직은 어색한 상황에서 분위기를 평안하게 하는 방법으로는 가볍게 웃음을 줄 대화거리를 찾거나 재미있거나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선정하면 되는데요.

 

가볍게 웃음을 줄 대화 주제로는 의상에 대한 칭찬이나 유머, 혹은 그날 함께할 데이트 코스 등이 있는데요. 공통의 관심사나 취미가 있다면 이런 주제를 중심으로 만남을 발전시킬 수 있죠.

 

그래도 어색하다면 빨리 다음 코스로 넘어가서 둘만이 공유할 수 있는 경험을 늘려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경험이 늘어날수록 더욱 편안한 분위기가 만들어지죠.

3. 긴장감을 풀어주는 데이트 장소

데이트할 때 긴장감이 큰 이유는 모든 신경이 상대방에게 집중되기 때문인데요. 이럴수록 데이트 장소는 약간 사람들이 분비는 장소가 좋습니다. 특히 함께 뭔가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좋은데요. 다만 너무 시끄러운 장소는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적당한 소음이 있는 장소가 적당합니다.

 

긴장감을 풀어주는 데이트 장소로는 맛집 그중에서도 비주얼이나 메뉴가 평소 보기 힘든 특이한 맛집은 기다리는 설렘도 있고 다음에 만나서도 이야기할 거리가 생기기 때문에 아주 좋은 데이트 코스죠.

 

날씨가 좋다면 거리 공연이 많은 대학로 가로수길을 코스로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가볍게 걸으면서 긴장감을 풀어내고, 길거리 공연을 보면서 대화거리도 생기기 때문에 좋은 장소죠. 이 외에도 작은 놀이공원, 공연 등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좋고 마지막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좀 더 서로를 알아가는 게 첫 데이트 코스의 정석이죠.

 

첫데이트 코스 쉽게 짜는 방법(공연,행사,음식,디저트)

[목차] 1. 첫 데이트 코스 짜는 순서와 이동 거리 2. 가까운 공연, 행사, 축제 찾기 3. 얇은 지갑에는 대학로 공연이 적격 4. 실패하지 않는 맛집 웨이팅을 조심하자 5. 요즘은 디저트도 필수 코스 6.

pjy791009.tistory.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