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일상이야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의 행동 10가지.

by 즐거운소식 2021. 1. 19.

■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의 행동

남자들은 연애쪽으로는 조금 단순하고 자신에게 호감을 배푸는 여성에게 쉽게 관심을 가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특정 행동을하는 여성에게 쉽게 빠지며 사랑스러움을 느끼기 쉽다고 합니다. 쉽사빠라는 말이 이럴때 딱 어울리죠.

 

오늘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의 행동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연애를 하려면 이성에 대해서 많이 아는게 좋겠죠.

■ 웃는얼굴과 리액션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의 행동은 바로 자신을 보며 웃는 얼굴인데요. 특히 별로 재미없는 이야기에도 웃어주고 거기에 더해 리액션까지 해주는걸 가장 선호한다고 합니다.

 

남성의 경우 자신의 이야기에 웃어주고 반응해주는걸 관심의 신호로 느끼며 그게 과하면 자신이 인기가 많은걸로 착각한다고 하네요.

■ 먼저연락하기 긴답장

남자들 특히 썸타는 남자들의 경우 의외로 굉장히 소심해져서 먼거 연락해서 거절당하는걸 굉장히 두려워한다고 합니다. 이럴때 먼저 여성이 먼저 연락해주면 쉽게 마음을 연다고 하네요.

 

특히 문자를 보냈는데 상대방이 짧게 답을하면 자신을 귀찮게 여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급적 긴 문장으로 보내주시는게 좋습니다.

■ 가벼운 스킨쉽과 기살려주기

스킨쉽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설레이게 하는데요. 과한 스킨쉽보다는 가볍고 자연스러운 스킨쉽이 더 기억에 오래남고 좋아한다고 합니다. 과하면 이거 왜이레지만 살짝살짝 다가오는 스킨쉽은 잠들기전에 계속생각나게 하지요.

 

또한 남자들이 자신있게 어떤행동을 할때 실망 혹은 비난의 눈초리 보다는 잘했다잘했다하면서 기를 살려주는걸 매우 좋아하고 그런 이성에게 쉽게 마음을 연다고 합니다. 이렇게 단순한 면이 많아요.

■ 애교와 챙겨주기

남자들이 많이 하는 말중에 애교관련 표현들이 많은데요. 그건 남성들이 여자의 애교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특정 행동이나 목소리 혹은 표정으로도 애교를 느끼며 자신만의 기준으로 애교 많은 여성을 남자들은 좋아하지요.

 

여기에 옆에서 사소한 것까지 챙겨주는 여성의 행동은 목석같은 남자도 움직이는데요. 하지만 너무 과하면 매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적당한 정도가 좋겠죠.

■ 평소와 다른 반전 모습

이건 남자가 좋아하는 행동이라기 보다는 심쿵하게 하는 방법인데요. 평소 청바지와 티셔츠로 무장된 털털한 모습만 보다가 어떤 모임이나 행사 때문에 평소와 다른 여성스러운 모습을 봤을때 이제껏 발견하지 못한 여성스러움에 쉽게 심쿵한다고 합니다. 만약 그자리가 소개팅같은 만남의 자리라면 질투심까지 유발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남녀 모두에게 가장 호감을 받는 행동인데요. 그런 바로 나의 행동이나 말을 기억해주는거 입니다. 별생각 없이한 행동과 말을 기억하고 챙겨주는 상대방의 모습에 싫어할 사람은 없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