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일상이야기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을때 하는 행동 10가지.

by 곰곰이 즐거운소식 2021. 1. 23.

■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을때

호감가는 여성이 나타났을때 대범한 남자의 경우 바로 직접적으로 고백을 하거나 만남을 요청하지만 대부분의 연린이 남자들은 나한테 관심이 있는지, 혹시 고백했다가 차이면 어떻게 하지 등 너무나 많은 고민으로 용기를 내지 못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연애 초보인 남자들이 조금이나나 자신감을 갖을 수 있도록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을때 하는 10가지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소한 이런 행동을 한다면 나한테 호감은 있다는거죠.

■ 자주 웃고 장난을 많이친다.

여성의 경우 호감가는 남자에게 자주 웃는 경향을 보인다고 합니다. 물론 친한사이라 그럴수도 있지만 만남 초기에 나를 보고 자주 웃는다면 일단 호감은 있다는거죠.

 

호감이 있는 상태에서 남자가 유머감각이 있다면 장난기가 발동하게 되고 호감가는 남자에게 장난을 많이치게 된다고 합니다. 유머감각을 키우세요.

■ 몸과 시선이 나를 향한다.

여자는 호감가는 사람과 아닌사람에게 무의식 중으로 하는 행동이 시선과 몸의 방향인데요. 시선을 자주가져가고 몸의 방향이 내쪽으로 향한다면 호감이 있다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특히 의자에 앉았을때 듣이 의자에 딱붙거나 다리를 꼬거나 팔짱을 낀다면 방어기제를 나타내는 거구요.

 

등을 때서 내쪽으로 향하면서 시선 또한 마주한다면 호감을 무의식 중으로 표현하는 거니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 자주 만지고 가깝게 있는다.

이건 남녀 모두 동일한데요. 관심이 있다면 무의식 중에 만지고 싶고 가깝게 있고싶어 하겠죠. 대화중에 자연스럽게 스킨십이 많이 발생하고 평소 내 옆에 있으려 한다면 그만큼 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표시랍니다. 단 오래된 친구라면 그냥 너무 편해서 그런거라 혼돈하시면 안되요.

■ 머리를 꼬거나 자주 만진다.

여성의 경우 마음에드는 이성이 나타났을때 머리를 자주 만지는 행동을 하는데요. 귀 옆머리를 자주 넘긴다거나 머리를 뒤로 쓸어넘긴다거나 하는 등 머리를 자주 만지는 행동은 설렘의 표현과 동시에 이성에게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무의식적인 행동이라고 합니다.

 

내 앞에서 관심있는 여자가 이런 행동을 많이 한다면 내한테 관심이 있다는 표현이니 설렘이 식기전에 얼른 도전하세요.

■ 높은 톤가 큰 리액션.

여자는 호감이 가는 남성과 대화를 할때 목소리 톤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호감가는 상대방과 대화를 할때 약간의 긴장감과 흥분으로 인해 목소톤이 자연스럽게 올라간다고 하네요.

 

거기에 더해 상대방의 행동이나 말에 과하게 웃거나 큰 리액션을 보이는 등 평소와 확연하게 다른 행동을 한다고합니다. 특히 그녀의 주변 친구들이 그녀의 행동에 의아해 한다면 확실하겠죠.

 

■ 직접적으로 하는 행동

이렇게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경우도 있지만 먼저 연락을 한다거나 사소한 핑계거리로 약속을 잡아 밥을 사달라고 한다거나, 팔짱을 끼는 등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설마 저렇게 행동하는데도 그녀의 마음을 모른다면 연애하기 조금 어려울 거에요.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