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3월 공모주 청약일정 정리한 자료에요.

by 즐거운소식 2021. 3. 1.

■ 3월 신규상장 공모주 주요 분야

매월 신규상장 종목의 공모주 청약일정을 확인하다 보면 최근 주식 시장의 관심분야를 파악하는데 유용한데요. 3월 공모주 청약 14개 종목중 의료,제약,바이오 관련 업체가 5종목이며 기업인수목적기업SPAC도 4종목이나 되는 등 최근 바이오 관련 분야와 스팩에 대한 시장의 관심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을 3월 공모주 청약일정관련 업체별 일자와 업종 그리고 주간사와 종목코드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한 자료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3월 공모주 청약일정

3월 공모주 청약일정 정리한 리스트입니다. 3월 상반기에는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싸이버원, 네오이뮨텍, 바이오다인, 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등 바이오제약 관련 종목들이 많이 청약을 진행합니다.

 

10일 이후 중반기에는 라이프시맨틱스, 자이언트스텝, 제노코 등이 있으며 20일 이후에는 전기장비 업종인 엔시스, 해성티피씨 외에 기업인수목적회사 스팩 종목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네요. 3월 공모주 청약 14종목 중 코스닥 시장이 13종목이며 코스피 시장에 상장하는 종목으로 백신과 바이오개발 업체인 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1개가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방법과 우대조건 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한 아래 자료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공모주 청약방법과 청약 더받는 우대조건 정리.

■ 공모주 청약에 쏠리는 관심 최근 신규 상장사의 공모주 청약경쟁률이 10 00:1이 넘는등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매력적인 업체의 주식을 상대 적으로 저평가된 가격으로

pjy7910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