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일상이야기

마음에 드는 여성 앞에서 무의식중에 하는 남자의 행동 7가지.

by 곰곰이 즐거운소식 2021. 3. 17.

■ 남자의 무의식적인 행동

남자든 여자든 사람이라면 누구나 특정 상황에서 자신도 모르게 무의식중에 하는 행동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여성의 경우 마음에 드는 남자가 앞에 있는 경우 머리를 자주 쓸어 넘긴다고 하죠. 무의식중에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행동인데요.

 

오늘은 남자가 마음에드는 여성 앞에서 무의식중에 하는 행동 7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앞에 남자가 이런 행동을 하면 물어보세요. 평소에도 그렇냐고 아니면 상대방이 마음에 들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 과하게 웃거나 과묵해진다.

이성 앞에서 남자들은 평소와 다른 행동을 많이 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과하게 많이 웃거나 과묵해 지는건데요. 둘다 이성에게 남성다움을 어필하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하는 행동이에요.

 

활달하고 유쾌한 모습이 남성답다고 평소 생각하는 남자들은 동작이 커지고 많이 웃으며, 반대로 센티해 보여야 한다는 관념이 있는 분들은 과묵해 집니다. 물론 긴장해서 과묵해 지기도 하죠.

■ 갑자기 목이 너무 마른데.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 남자들은 무의식중에 긴장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침 분비량이 줄어들면서 갈증을 자주 느끼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물을 자주 찾게 됩니다. 이럴 때 물어보세요 평소에도 물을 많이 마시냐고. 아니라고 하면 백프로 앞에 여성이 마음에 든다는 신호에요.

■ 몸이 자꾸 앞으로 기우는데.

무의식적인 신호중에 몸의 방향이 있는데요. 마주 앉았을때 상대방이 마음에 들면 몸이 앞으로 기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친근감에 나오는 무의식적인 반응이지요.

 

반대로 마음에 안들때는 의자에 등을 기대거나 팔짱을 끼는 모습이 나오는데 이건 마음에 안드는 상대방에 대해 방어기제가 발동한 모습입니다.

■ 기억력이 갑자기 좋아졌어.

평소 기억력이 좋지 않은 사람도 호감가는 그녀의 말과 행동은 모두 기억하는데요. 기억력의 갑자기 좋아졌다기 보다는 집중력이 극도로 좋아지면서 그녀의 행동이나 말을 무의식중에 기억하게 되는 겁니다.

 

그래서 그녀가 그냥 지나가다 저거 이쁘다라고 흘려말한 것까지 기억해서 선물까지 하는 바보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죠. 그게 또 나름 상대방의 호감을 이끌어 내기도 합니다.

■ 난 원래 궁금한건 못참아.

질문이 많아집니다. 모든걸 알고 싶어하고 알아도 더 알고 싶어지죠. 그래서 질문이 많아집니다. 이상하게 나한테 이것저것 귀찮을 정도로 많이 물어보면 백프로 마음에 든다는 신호니 재빨리 캐치해서 잡던가 멀리하던가 둘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 내눈이 내눈이 아니야.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연애에 소심한 남자들은 눈으로 말하는데요. 하나는 시선을 때지 못해 눈이 자주 마주친다거나 반대로 긴장해서 눈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원래 아이컨택을 잘하는 남성분이 많기 때문에 요건 조금 관찰이 필요합니다. 모든 여성에게 그런건지 나한테만 그런건지..

■ 그녀의 옆자리는 나의 것.

주변을 맴돌죠. 그냥 한번 보고 싶어서 그녀의 동선 주변을 어슬렁 거리거나 모임이 있으면 무의식적으로 그녀 옆으로 가게 됩니다.

 

혹시 특정 남성분과 자주 마주친다면 나를 보고 싶어 배회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유심히 관찰해 보세요.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