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그래핀 관련주 1년 평균 수익률 순위와 주요 소식 정리.

by 즐거운소식 2021. 4. 10.

■ 빠르게 성장하는 그래핀 산업

그래핀은 육각형 모형을 결집된 탄소물인데요. 특히 구리에 비해 100배나 높은 전도성과 강도로 인해 이미 많은 산업 분야에서 적용하기 위해 연구에 연구를 더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그래핀 관련주의 평균 수익률과 순위 그리고 그래핀 산업관련 주요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그래핀 산업 주요 소식

그래핀의 전기, 화학, 강도, 열적인 특성으로 인해 많은 산업분야에 적용이 가능한데요. 반도체, 우주항공, 배터리, 코팅, 배터리 등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미래 산업 분야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인 그래핀 산업 투자와 함께 2025년에는 169조원에 이를 것으로 분석되고 있는데요. 개발과 응용을 할수록 더욱 다양한 다양한 분야에 응용이 가능해져 시장 선점을 위한 각국의 총성없는 전쟁이 진행중입니다.

 

국내에서도 최근 포항시는 그래핀스퀘어, 포스코, 포스텍, 포항산업과학연구원과 함께 그래핀 상용화 전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포항그래핀밸리 조성에 들어갔습니다.

■ 그래핀 관련주 평균 수익률

그래핀 관련주 1년간 평균 주가 수익률과 상승류 순위 정리한 리스트입니다. 대면적 그래핀 관련 제조 및 기술 특허를 보유중인 오리엔트정공이 299%의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상승률 1위를 기록한 가운데 덕양산업, 덕산하이메탈, 상보 등도 100% 이상 상승해 좋은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핀 종목의 경우 대체적으로 주가가 낮은 종목의 수익률이 좋은 편이네요. 13종목 전체 평균도 87%로 관련주 평균치고는 좋은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