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일상이야기

혈액형 궁합과 혈액형별로 호감얻는 대화 방법.

by 즐거운소식 2021. 5. 8.

■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혈액형에 따라 대표되는 성격의 특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혈역형별 성격과 궁합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데요. 예를 들어 A형은 조금 소심하고 생각이 많으며 다정다감하며 인내심도 강하지만 폭발하면 크게 터지는 경향을 보이고 B형은 유머가 많고 머리가 좋아 이성에게 인기가 많지만 그만큼 자존심도 강하며 약간 이기적인 면도 있죠.

 

O형은 솔직하고 직선적이며 대인관계가 원만하면서 활달해 인기가 많지만 독선적이면서 지기 싫어하는 면이 있죠. 혈액형중 가장 특이한 점이 많은 AB형은 엉뚱하면서 몽상적이지만 의외로 논리적이어서 창의력이 높고 예술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특이한 이론도 많이 만들어내죠.

 

이런 성격때문에 A형은 서글서글한 O형과 궁합이 좋고, B형도 O형과 궁합이 좋습니다. B형은 AB형과도 잘 맞는다고 하네요. AB형은 같은 AB형과 가장 궁합이 좋은데요. B형도 유머스럽고 머리가 좋아 잘 맞다고 합니다.

■ A형의 호감을 얻는 대화 방법.

A형은 조금 소심한 성격이라 첫만남에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어가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하지만 한번 물꼬가 트이면 누구보다도 진진하면서 깊이있는 대화를 할수 있어 좀 진지한 주제가 좋습니다.

 

물론 갑자기 이런 대화를 하면 분위기 이상하니깐 처음에는 A형의 평소관심사를 가볍게 물어보다 갑자기 말이 많아지고 눈빛이 진지해지면 그 주제를 이어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예전에 A형과 치맥시켜놓고 6시간동안 한자리에 앉아서 투자관련 대화를 한적이 있는데요. 처음에는 자기 이야기를 거의 안하다 한번 터지니깐 정말 끝이 없더군요.

■ B형의 호감을 얻는 대화 방법.

B형은 유머러스하고 머리가 좋으며 활달한 성격이기 때문에 다양한 대화 주제를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활달한 성격과 반대로 쉽게 질려하는 성격이 강한 B형인 만큼 하나의 주제를 너무 오래 끄는건 그리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진지한 주제도 좋지만 평소 즐기는 다양한 주제를 자연스럽게 펼쳐보이면서 대화한다면 모든 상황상황이 자연스러우면서 유머러스하게 잘 연결될거에요.

■ O형의 호감을 얻는 대화 방법.

대인 관계를 중시하며 첫만남에서 타인을 배려하는 경향이 강한 O형은 어떤 주제든 자연스럽게 받아주는 경향이 있어 첫대화를 트는건 쉬운편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가 본인을 지치게 하는 경향도 강한만큼 처음엔 나의 이야기를 하며 자연스럽게 상대방의 반응을 보다 상대방이 관심있어하는 분야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파고들 필요가 있습니다. 또 칭찬 받는걸 좋아하고 지는걸 싫어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대화에서 칭찬할 부분이 있으면 바로바로 해주는게 O형의 호감을 얻는 좋은 방법이죠.

 

반면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 강한만큼 의견 대립이 있을때는 조금 돌려 표현하거나 잠시 쉬면서 흥분을 다운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AB형의 호감을 얻는 대화 방법.

AB형은 한가지 성향만 받아들일 수 있다면 아주 좋은 대화상대인데요. 몽상적이고 엉뚱한면이 많은 AB형 답게 다양한 주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성향을 보입니다.

 

그래서 쉽게 대화에 집중할 수 있고 그에 따른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 문제는 엉뚱한 질문을 많이하고 내가 생각하는 대화 방향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의견이 나오기가 쉬워 이런 부분만 문제 없다면 의외로 즐거운 시간이 될거에요.

■ 첫만남에 좋은 대화 주제.

첫만만에서는 가벼운 대화주제가 좋은데요. 상대방의 의상이나 헤어스타일을 칭찬한다거나 날씨 등이 좋습니다. 이때 너무 자기만 말하지 말고 상대방에게도 말할 시간을 주는게 중요하며 상대방의 지인을 통해 미리 정보를 어느정도 알아두는 것도 연애기술이겠죠.

 

평소 관심사를 통해 상대방의 반응을 이끌어내되 중간중간에 기회가 된다면 칭찬을 섞는게 좋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서로 통하는 코드를 찾는게 가장 중요하죠.

 

또 자기 이야기를 한다면서 자기자랑만 늘어놓는건 굉장히 안좋은 대화 방법이니 이런점을 항상주의하시는게 좋겠죠.

■ 무조건 피해야하는 대화 주제.

첫만남에 솔직함을 보여주기 위해 너무 솔직하게 자기자신을 드러내는건 굉장히 위험한 방법인데요. 특히 자신의 과거나 단점을 너무 디테일하게 말하는건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수 있습니다.

 

만얀 단점을 말하고 싶다면 아주 가벼운, 누가 들어도 애교로 보이는 것 정도가 좋죠. 그러면서 나의 단점을 싫어하지 않고 보안해주는 사람이 좋다 요런식으로 살짝 흘리는 것도 연애 테크닉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