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일상이야기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4가지 정리(만들기 가능)

by 즐거운소식 2021. 6. 18.

■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5가지

나의 이상형은 어떤 타입일까 모두들 궁금해하는데요. 오늘은 아이돌, 연애인, 배우, 웹툰캐릭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의 이상형을 테스트할 수 있는 사이트 4가지를 알려드릴게요.

 

국내사이트도 있고 해외사이트도 있는데요. 예/아니오만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영어를 몰라도 크게 어렵지 않아요. 또 2개는 사이트는 이상형 월드컵 만들기가 되니깐 참고요.

■ Kpopmap.

Kpopmap은 배우나 아이돌 모두로 이상형 월드컵을 할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첫화면에서 모두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쉽죠.

 

원하는 타입의 문제를 선택하면 스타트와 랭킹이 나오는데요. 스타트하시면 바로 월드컵문항이 나오고 랭킹을 클릭하시면 가장 많이 선택된 사람이 나오죠.

■ Mepick.

Mepick도 해외사이트인데요. 아이돌 뿐만아니라 만화나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노래, 세계여행지 등 다양한 주제로 월드컵 토너먼트를 할수 있는 장정이 있습니다.

 

이상형 월드컵을 만들수도 있는데요. 만들려면 로그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그냥 그런 기능이 있다 정도만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

■ UwUFUFU.

음식, 스포츠, 게임, 엔터테인먼트, 영상 등 다양한 주제로 토너먼트 선택을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기본적으로 해외관련 월드컵이라 우리가 사용하기에는 좀 익숙하지가 않는데요.

 

특이하게 상단에 K-POP으라는 탭이 있어서 여기로 들어가시면 남녀아이돌로 월드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라 게임캐릭터 토너먼트가 있어 흥미로웠네요.

■ Piku.

마지막 4번째는 Piku입니다. 드디어 한글이 지원되는 사이트가 나왔네요. 이상형 월드컵 외에도 애니메이션 캐릭터, 음식, 공포귀신 등 다양한 주제로 토너먼트가 가능하죠.

 

그 중에서도 강아지 월드컵이 가장 귀엽고 재미있었는데요. 귀신월드컵은 밤에 혼자는 하지 마세요. 넘 무섭더라구요. 여기도 만들기가 됩니다.

 

이렇게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4가지를 알아봤는데요. 해외사이트의 경우 구글에서 검색하셔야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한가지 더있었는데 그건 개인홈피안에 있는거라 중간에 빼고 포스팅했더니 카운터가 5까지 갔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