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4월 공모주 청약일정 정리한 자료에요.

by 즐거운소식 2021. 3. 30.

■ 4월 신규상장 공모주 주요 분야

매월 신규상장 종목의 공모주 청약일정을 확인하다 보면 최근 주식 시장의 관심분야를 파악하는데 유용한데요. 4월 공모주 청약 종목은 SK바이오사이언스를 필두로 뜨거웠던 3월과는 달리 5개 정도네요. 업종도 건강기능식품, 공장자동화 , 핀테크, 전자부품 등 다양한 분야로 분산된 모습입니다.

 

오늘을 4월 공모주 청약일정관련 업체별 일자와 업종 그리고 주간사와 종목코드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한 자료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4월 공모주 청약일정

4월 공모주 청약일정 정리한 리스트입니다. 4월에는 코스닥에 시장에 신규로 상장할 종목이 5종목 있으며 코스피시장은 없네요.

 

4월 상반기에는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및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는 에이치피오와 승강기용 감속기 제조업의 해성티피씨, 소프트웨어 기반 공장자동화 솔루션업을 영위하는 이삭엔지니어링이 있으며, 하반기에는 핀텐크 및 비즈니스 정보제공을 주업으로 하는 쿠콘과 온습도 및 먼지센서 등전자부품 제조사업을 영위하는 삼영에스앤씨가 있습니다.

 

공모주를 청약하기 위해서는 종목별로 지정되어 있는 주간사에서 청약일 전까지 계좌를 만드셔야 하는데요. 공모주 청약방법과 우대조건 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한 아래 자료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공모주 청약방법과 청약 더받는 우대조건 정리.

■ 공모주 청약에 쏠리는 관심 최근 신규 상장사의 공모주 청약경쟁률이 10 00:1이 넘는등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매력적인 업체의 주식을 상대 적으로 저평가된 가격으로

pjy7910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