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행동 관련 글들은 정말 많은데요. 대부분 사귀고 난 즉 연인이된 후 남자들의 행동을 주제로 한 포스팅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사귀기 전을 기준으로 일반적으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행동 5가지와 싫어하는 말과 행동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나에게만 잘 웃어주는 남자
옛말에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이 있는데요. 웃는 얼굴은 상대방의 경계심을 낮추고 호감을 높이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죠.
남녀를 불문하고 나의 말과 별거 아닌 행동에 웃어주는 이성에게 호감을 같기 마련인데요. 시도 때도 없이 웃고 있으면 여자 입장에서 처음엔 이상하게 생각될 수 도 있지만 결국 집에 가서 생각나게 되는 거죠.
처음엔 이상함을 그 다음은 호기심을 마지막은 사랑을 느끼게 해 주는 게 바로 남자의 웃는 얼굴입니다. 그렇다고 모든 여성에게 웃고 있으면 원래 그런 사람이다라는 인식을 주어 역효과이니 오직 그녀만을 위해 웃어주세요.
2. 사소한 일까지 기억하는 남자
개인적으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행동 넘버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스쳐 지나가는 말과 바램, 호기심 등을 기억하고 있다가 대화할 때 자연스럽게 꺼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건 정말 중요하면서도 상대방의 마음을 얻는 방법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냥 스쳐지나가 듯 말한 한마디를 기억해 대화하고 또 그걸 함께하면서 호감도가 급격하게 증가하게 되죠. 근데 웃긴 건 사랑에 빠지면 기억하기 싫어도 기억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모든 신경이 그녀에게 가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모든 걸 기억하게 되니 억지로 기억할 필요는 없어요.
3. 나의 말을 끝까지 경청해 주는 남자
모든 모임의 중심이 되서 주도권을 쥐고 휘두르는 여자분도 있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분량에 관심을 적게 받는 소심한 분들이 특히 남자들이 이런 행동을 좋아하는데요.
내 말을 잘 들어 주는 걸 싫어할 사람이야 없겠지만 특히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말하는데 조금 서툰 여자분의 말에 끝까지 경청해주고 동의해 주는 남자의 모습은 여자들이 특히 좋아하는 행동 중 하나죠.
여기서 중요한 건 끝까지 들어주는 겁니다. 중간 끊어버리면 말짱 꽝이에요. 상대방이 마음의 벽을 세워버릴 수 있어요.
4. 섬세하게 배려해 주는 남자
문을 열어준다거나, 물이 고인 도로 쪽으로 걷는다거나, 우산을 여자분쪽으로 기울여 주는 등 섬세하게 배려하는 남자의 행동은 역사가 증명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행동이죠.
별거 아닌 것 같은 사소한 관심과 배려 속에서 여성은 보호받는 안도감과 신뢰감을 느끼게 되죠. 문제는 연애 초기에는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무뎌지기 때문에 유지하기가 참 어려운 남자의 행동이긴 하죠.
5. 잘생긴 얼굴로 나를 바라보는 남자
정말 슬픈 현실이지만 잘생긴 얼굴로 바라보는 남자의 행동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행동 중 하나입니다. 물론 잘생겼다는 것은 상대적이기 때문에 꼭 연예인처럼 생겨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내가 바라보는 여성의 기준에서 잘생김이겠죠.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했죠.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 행동과 얼굴은 반대로 할 수 있어도 눈이 가는 것까지는 어떻게 할 수가 없는데요. 여사친이 그러더군요. 남친이 있어도 잘생긴 남자가 자신을 열렬하게 보고 있으면 우월감과 호감을 느끼게 된다고...
말없이 나를 바라보는 모습에서 그 사람의 사랑이 느껴지게 되는거지요. 다만 못생긴 다시 말해 마음에 안 드는 남자가 나를 뚫어지게 쳐다본다면 반대로 불쾌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건 어떻게 할 수가 없으니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내 얼굴에 대해서 가볍게 한번 물어는 보는 것도 방법이라면 방법이겠죠.
참고로 정말 물어보실거면 사랑에 빠지기 전 가벼운 호감정도일 때 물어보세요. 깊게 빠진 후에 잘 못하면 정신적 데미지로 불능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 연인사이에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행동
참고로 사귄 후에 여자들이 좋아하는 행동은 사귀기 전과는 조금 다른데요. 사귄 후부터는 적극적으로 사랑의 표현을 해주면서 자주 연락하는 남자의 행동을 좋아합니다.
사귀기 전에는 약간 간을 보는 사이였다면 사귄 이후 부터는 나만의 것, 내 거라는 믿음과 확신이 들어야 안도감을 느끼게 됩니다. 약간 모성애와도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이 외에도 기념일을 꼭 기억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내편을 들어주면서 적절한 스킨십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한 항목이죠.
◈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말과 행동 10가지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말 5가지와 행동 5가지 입니다. 일반적으로 꼴 보기 싫은 행동이라기보다는 여자 입장에서 봤을 때 이런 남자는 별로다라고 느끼게 만드는 행동과 말인 거죠. 마지막에는 싫어하는 말투도 추가했으니 참고하세요.
1.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행동 5가지
여자들이 싫어하는 대표적인 남자의 행동으로는 게으름, 성의없는 대답, 매너가 없고 게걸스럽게 식사하기, 약속시간에 늦기, 지나친 이성에 대한 호기심 등이 있는데요.
앞서 언급했듯이 사귀기 전 기준에서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행동입니다. 본능적으로 상대 남성을 볼 때 믿고 함께 할 수 있는지를 보게 되는데 게으르고 매너 없으면서 약속도 안 지키는 데다가 지나치게 이성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이 여자 저 여자에 관심을 보인다면 남자로서 꽝인 거죠.
그렇다고 반대로 행동한다면 좋아하는 행동이냐 하면 그건 아니고요. 최소한 믿을 수는 있는 남자다 요정도의 요건 정도는 만족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말 5가지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말로는 상대방의 화장이나 의상 혹은 몸매를 지적한다거나, 약간의 불평에 "또" 왜 그러냐면서 "또"를 강조하는 표현, 여자가 어떻고 여자가 저렇고 등 남자와 여자를 구분해서 지적하는 말, 다른 사람과 비교하거나 가서 좀 배우라고 하는 표현, 과도한 자신감이나 반복되는 허풍 등이 있는데요.
사실 이건 누구나 싫어하는 표현일 겁니다. 하지만 남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여자분들이 정말 극혐으로 싫어한다고 할 수 있죠. 특히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표현을 잘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주변 사람 다 떠납니다. 나도 모르게 비교하고 싶으면 말하기 전에 멈추는 습관을 기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부작용은 화병 정도겠네요.
※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말투 5가지
참고로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말투로는 말하는 중간중간 욕이 섞여 있다거나, 저속한 표현, 모든 일에 틱틱거리는 말투, 약간 무시하거나 하대하는 말투가 있으며 특히 말하지 않아도 그 뭐냐 무시하는 표정 있죠. 이게 어떤 말과 행동 말투보다도 최악의 이죠.
물론 호감 가는 이성에게 이런 식의 표현을 하는 남자분이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혹시나 나도 모르게 상대방을 무시하는 표정이나 말을 하는 습관이 있다면 상대방을 좀 더 배려하는 마음으로 조금씩 고쳐보는 건 어떨까요.
이건 혼자는 힘들고 가까운 친구에게 그런 행동을 할 때마다 신호를 달라고 하면서 조금씩 고쳐나가는 방법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재미난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연봉 실수령액 부양가족과 자녀수 기준(5000,6000,1억 등) (0) | 2022.06.21 |
---|---|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차이와 구별하는 방법(뜻,특징,자가테스트 등) (0) | 2022.06.15 |
첫데이트 코스 쉽게 짜는 방법(공연,행사,음식,디저트) (0) | 2022.05.23 |
친구가 이성으로 보일 때 대처법과 하지말아야 할 5가지 행동. (0) | 2022.05.15 |
사춘기 딸과 대화법 5가지 경험담. (0) | 2021.07.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