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유용한이야기

래플 뜻과 스니커즈 래플 응모 사이트 6개(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 등)

by 즐거운소식 2022. 7. 14.

[목차]

1. 래플 뜻과 스니커즈 래플 응모 사이트 6개

2. 나이키 래플 사이트와 응모 일정 확인

3.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래플 찾는 방법

4. 뉴발란스 래플 런칭 캘린더

5. 럭키드로우 신규일정과 이벤트 확인

6. 폴더스타일 래플 응모 위치

7.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기획전

8. 해외 직구 래플 사이트와 앱 모음

 

 

1. 래플 뜻과 스니커즈 래플 응모 사이트 6개

래플 뜻은 사전적인 의미로 Raffle 특정 프로젝트 기관의 기금 모금을 위한 응모 이벤트인데요. 현재는 유명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의 선착순 판매로 인해 밤새 기다리더라도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는 동시에 공정한 기회를 주기 위한 랜덤 추첨 구매 방식을 의미합니다.

 

현장 이벤트인 경우는 번호추첨으로 진행되면 온라인의 경우는 일정기간 접수를 받은 후 마감 후 응모 결과를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래플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단연 한정판 스니커즈인데요. 오늘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가장 인기 있는 한정판 스니커즈 모델에 응모할 수 있는 국내 사이트 6개와 해외직구 사이트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나이키 래플 사이트와 응모 일정 확인

가장 인기있는 스니커즈 브랜드인 나이키의 래플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나이키코리아 홈페이지가 아니라 SNKRS홈페이지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검색 포털에서 나이키 SNKRS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SNKRS 사이트에 들어가 Upcoming을 클릭하면 이벤트 일정과 가격, 사이즈 등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래플의 경우 시작 시간을 잘 봐 두셔야 되는데요. 인기 있는 모델은 정말 몇 초 만에 다 팔려버리고 심지어 응모 클릭조차 할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터넷 속도가 아주 높지 않다면 조금 힘드실 수 있습니다. 다만 210mm, 290mm 등 많이 찾지 않는 사이즈의 경우는 좀 남아 있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3.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래플 찾는 방법

아디다스 래플 하면 이지부스트인데요. 다른 사이트와 달리 래플 이벤트를 찾기가 굉장히 어렵고 또 자주 바뀌는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아디다스 래플은 캠페인 아래 이벤트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벤트에 들어가도 찾기가 어렵고 또 사이트가 자주 개편되면서 위치가 바뀌기 때문에 검색창에 YEEZY를 넣어서 검색하시는게 가장 빨리 찾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4. 뉴발란스 래플 런칭 캘린더

뉴발란스 래플은 99시리즈가 가장 유명한데요. 문제는 자주 하지 않는 데다 갑자기 올리는 경향이 있어서 자주 확인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뉴발란스 래플 응모 이벤트가 뜨는 위치는 홈페이지 상단 런칭캘린더에서 NOW나 COMING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뉴발란스의 경우 어플을 설치하면 매일매일 포인트를 받아 할인 쿠폰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별도로 출석체크를 하실 필요 없고 자동 로그인해놓고 매일 한 번씩 앱을 열기만 하면 됩니다.

5. 럭키드로우 신규일정과 이벤트 확인

럭키드로우(luck-d.com) 홈페이지는 국내외에서 진행 중인 래플 응모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인데요.

 

홈페이지 첫 화면에 리스트업 되어 있는 신규 응모 모델 중 원하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 응모 일정과 온라인 응모가 진행되는 경우 바로가기 링크까지 되어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도 링크되어 있죠.

 

럭키드로우에서도 다양한 래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상단 EVENT를 클릭하면 종료된 이벤트와 진행 중인 이벤트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주로 나이키 모델이 많이 뜨는 편입니다.

6. 폴더스타일 래플 응모 위치

폴더스타일(folderstyle.com)도 정기적으로 래플 응모 이벤트를 하는 사이트인데요. 래플응모 위치가 좀 특이해서 홈페이지 상단 F-Issue탭 아래에 있는 Raffl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는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 백팩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래플로 나오며 보통 응모기간이 24시간 정도로 짧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응모가 마감되면 보통 다음날 오전 10시쯤에 응모결과를 발표합니다.

7.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기획전

ABC마트에서도 매달 약 20개 정도의 래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대부분 나이키나 에어조던 농구화가 많은 편입니다. 래플 응모는 ABC마트가 아니라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기획전탭 아래 런칭 캘린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래플 드로우가 완료된 스니커즈는 DRAW종료라는 문구가 뜨기 때문에 원하는 모델 응모가 종료 되었다면 다음 이벤트를 기다리셔야 합니다.

8. 해외 직구 래플 사이트와 앱 모음

한정판 스니커즈 래플 사이트는 국내 보다는 해외 사이트가 더 많이 활성화 되어 있고 모델 종류도 많은 편인데요. 대표적인 해외 직구 래플 사이트와 앱으로는 Sole Retriever, SNS, Footpatrol, Finish Line, Foot Locker, Hibbett, Kith 등이 있습니다.

 

해외직구 결제 경험이 있고 영어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은 해외 래플 응모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데요. 해외다 보니 배송료가 조금 부담스럽기는 한지만, 국내에서 구할 때 보다 저렴하다면 배송비 정도는 크게 문제 되지 않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