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유용한이야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종류(오늘의 운세,타로,토정비결,평생운세 등)

by 즐거운소식 2022. 9. 8.

1. 신한생명 무료운세 찾는 방법

무료운세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하고 또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로는 농협은행 무료운세와 신한생명 무료운세가 있는데요. 특이한 점은 검색 포털에 뜨는 여러 개의 신한라이프 바로가기 링크 중 어느 홈페이지로 들어가냐에 따라 무료운세의 위치가 다르다는 점인데요.

 

위에 있는 두 개의 이미지만 봐도 첫 번째는 운세/사주 바로가기로 등록되어 있고 두 번째는 사이트 중간쯤에 운세 서비스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죠. 이렇게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구글 검색창에 "신한라이프 무료운세"를 넣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가장 상단에서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링크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신한생명 오늘의 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가장 관심 있는 오늘의 운세는 사이트 중간쯤에 있는 오늘의 종합운세를 클릭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애정운, 궁합, 로또운세, 월간, 주간운세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프리미엄 로또운세, 프리미엄 궁합보기라고 되어 있어서 유료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는데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신한생명 평생운세와 토정비결

개인 기본정보와 태어난 시간만 설정하면 간단하게 토정비결과 평생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평생운세에서는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순으로 잘 정리가 되어 있고 형제운과 부부운, 자식운, 직업운도 함께 볼 수 있어 아주 재미있습니다.

 

한번 설정해 놓으면 토정비결도 운세보기 버튼만 클릭하면 바로 결과가 나오는데요. 신한생명 토정비결은 재물운, 사업운, 가정 건강운, 이성운 순으로 정리되어 있어 보기에 편리합니다. 맨 아래쪽에 보면 월별로 운세가 따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4. 신한생명 무료 타로점 보기

오늘의 운세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타로점 보기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모든 종류의 타로점을 지원하지는 않고 오늘의 타로점만 지원합니다.

 

한 장의 타로 카드를 선택해 오늘 하루의 운세를 점치는 방식으로 설명이 아주 상세하게 되어 있는 게 장점이죠.

5. 농협은행 무료운세 이용하는 방법

참고로 농협은행 무료운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포털에서 농협은행으로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라운지로 마우스를 이동하면 바로 아래에 별도의 창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라이프스토리 아래 운세를 클릭하시면 농협은행 무료운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은행 사이트이기 때문에 처음 접속하시면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고 뜨니 설치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여기도 신한은행과 비슷하게 오늘의 운세, 평생운세, 애정운, 재물운, 신토정비결 등 다양한 운세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사이트에서는 보기 힘든 꿈해몽과 심리테스트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흥미롭죠.

 

띠별 오늘의운세무료보기와 사주팔자,연애운 등 무료 사이트 7개

오늘의 날씨와 함께 띠별 오늘의 운세는 검색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2위를 다툴정도로 인기가 많은 검색어인데요. 다음이나 네이버 등 대부분의 검색사이트와 신문 사이트 등에서 띠별 오늘의

pjy791009.tistory.com

 

댓글